현재 위치
  1. 게시판
  2. REVIEW

REVIEW

REVIEW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배송최악이네요
작성자 BY. 박**** (ip:)
  • 평점 1점  

어졔자(23 토)에 배송이 완료되었다는 문자를 받았으나 제품은 없었습니다.  배송기사에게 전화를 했더니 배송을 다른 곳으로 잘 못 했다며 일요일인 오늘 배송하겠다고 했습니다. 그러나 오후 5시인 지금까지도 배송이 안되었고 이에 대한 어떤 연락도 없었습니다. 방금 남편을 통해 배송기사에게 연락하여 항의하니 변명만 늘어놓다가 겨우 배송하겠다는 답변을 들었습니다.  정말 황당합니다.  너무 화가 나 제품후기가 아닌 배송후기를 적습니다. 다음부터는 배송업체를 바꾸시는게 어떨지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 힐로소피 2021-10-24 22:00:33 5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안녕하세요 고객님! 이렇게 배송으로 불편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제가 대신 사과드립니다.
    고객님이 겪으신 불편함이 적립금으로 보상이 될 순 없겠지만 적립금을 넣어드렸습니다. 다음에 혹시라도 구매하시게 될 경우 유용하게 사용을 부탁드리며, 다시 한번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기사님께서 잘못 배송하신것도 그렇지만 기사님의 사후처리가 정말 미흡하여 많이 화가 나셨을 것 같습니다. ㅜㅜ
    배송업체의 경우 제가 내일 CJ대한통운으로 연락하여 저도 불편접수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주문해주실 때 배송메시지 혹은 아래 상담톡으로 문의 주시면 고객님의 택배는 다른 택배사를 통해 발송될 수 있도록 조치하겠습니다!
    불편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기사님의 대응으로 상심이 크셨을 고객님께 진심을 담아 사과드립니다 ㅜㅜ
    혹시라도 해결이 안되실 경우, 저희 고객센터로 24시간 언제든지 연락 주시면 제가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죄송합니다.
스팸신고 스팸해제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스크롤-업!
스크롤-다운!